윈도우10 윈도우11 데이터가 없어졌습니다. > 잦은질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잦은질문

윈도우10 윈도우11 데이터가 없어졌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이브스 댓글 0건 조회 417회 작성일 2022-12-15 13:03

본문

<문의>

윈도우10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제까지 정상적으로 사용했습니다.

오늘 컴퓨터 켜고 시작하니 어제까지 입력한 내용이 없습니다.

어떻게 합니까?

 

<답변>

안녕하십니까?

데이터가 사라진 것은 아닙니다.

사용자계정컨트롤을 누군가가 변경한 것으로 짐작합니다.

사용자계정컨트롤 수준에 따라 데이터가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컴퓨터를 지키기 위한 보안이며, 4단계의 보안 수준이 있습니다.

기본값(두번째 위치) 수준에서 '알리지 않음'으로 변경되었다면 입력한 내용이 나오지 않습니다.

보안 수준에 의해 데이터 보안이 적용되고 있는 것입니다.

매일 입력할 때 사용했던 수준으로 변경하여 재부팅하시면 됩니다.

사용자계정컨트롤 변경은 다음과 같이 진행하시면 됩니다.


ucc_change_win10.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잦은질문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8 라이브스 418 2022-12-15
27 라이브스 2553 2013-07-25
26 관리자 3417 2011-02-01
25 라이브스 3733 2007-01-16
24 라이브스 3953 2007-01-04
23 라이브스 4066 2006-09-15
22 라이브스 3717 2008-07-21
21 라이브스 2778 2007-07-11
20 라이브스 3105 2005-10-28
19 라이브스 3026 2005-10-28
18 라이브스 3063 2005-09-21
17 라이브스 2992 2005-06-01
16 라이브스 3312 2005-05-31
15 라이브스 3016 2004-12-07
14 라이브스 5609 2004-07-26
13 라이브스 3690 2004-05-27
게시물 검색
















  • 상호 : 라이브스  대표 : 김종구  사업자등록번호 : 608-31-55147  통신판매업 : 2005-경남함안-0023
  • 주소 : 52045 경남 함안군 가야읍 가야로 118  전화 : 055-583-1240  팩스 : 0505-116-1241  문자 : 010-3420-1243  이메일 : liveskorea@naver.com
  • Copyright ⓒ 라이브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