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7 사용하는데 데이터가 없어졌습니다. > 잦은질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잦은질문

윈도우7 사용하는데 데이터가 없어졌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이브스 댓글 0건 조회 1,514회 작성일 2013-07-25 16:28

본문

<문의>
윈도우7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제까지 정상적으로 사용했습니다.
오늘 컴퓨터 켜고 시작하니 어제까지 입력한 내용이 없습니다.
큰 일입니다.
어떻게 합니까?
 
<답변>
안녕하십니까?
윈도우비스타 윈도우7 윈도우8 사용자께 가끔 일어날 수 있는 현상입니다.
데이터가 사라진 것은 아닙니다.
윈도우비스타 윈도우7 윈도우8에 추가된 '사용자계정컨트롤'이 있습니다.
사용자계정컨트롤 수준에 따라 데이터가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컴퓨터를 지키기 위한 보안이며, 4단계의 보안 수준이 있습니다.
'항상 알림' 수준에서 사용하다가 '알리지 않음'으로 변경되었다면 입력한 내용이 나오지 않습니다.
또는 '알리지 않음'에서 '항상 알림'으로 변경되어도 나오지 않습니다.
보안 수준에 의해 데이터 보안이 적용되고 있는 것입니다.
매일 입력할 때 사용했던 수준으로 변경하여 재부팅하시면 됩니다.

새로운 프로그램을 설치할 때
설치 프로그램에 의해 보안 수준을 자동으로 변경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직접 사용자계정컨트롤 수준을 원래대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사용자계정컨트롤 변경은 다음과 같이 진행하시면 됩니다.
 
win7_ucc_change.jpg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잦은질문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27 라이브스 1515 2013-07-25
26 관리자 2387 2011-02-01
25 라이브스 2632 2007-01-16
24 라이브스 3008 2007-01-04
23 라이브스 2914 2006-09-15
22 라이브스 2712 2008-07-21
21 라이브스 2043 2007-07-11
20 라이브스 2339 2005-10-28
19 라이브스 2129 2005-10-28
18 라이브스 2287 2005-09-21
17 라이브스 2211 2005-06-01
16 라이브스 2411 2005-05-31
15 라이브스 2296 2004-12-07
14 라이브스 4807 2004-07-26
13 라이브스 2810 2004-05-27
12 라이브스 2048 2004-05-12
게시물 검색
















  • 상호 : 라이브스  대표 : 김종구  사업자등록번호 : 608-31-55147  통신판매업 : 2005-경남함안-0023
  • 주소 : 52045 경남 함안군 가야읍 가야로 118  전화 : 055-583-1240  팩스 : 0505-116-1241  문자 : 010-3420-1243  이메일 : liveskorea@naver.com
  • Copyright ⓒ 라이브스 All Rights Reserved.